레고 배트맨 더빙 다운로드

By 6 février 2020Non classé

그의 확인 전에, 스티븐 므누친 재무장관의 과거에서 가장 논란이 되는 부분은 금융 위기의 절정에 “압류 기계”라고 불리는 은행을 운영하는 그의 역할이었습니다. 하지만 레고 배트맨 무비의 총괄 프로듀서로서 그의 역할은 그의 첫 번째 더스트업에 착륙하는 것입니다. 모든 것이 굉장하고 시민들이 거대한 새로운 위협에 직면한 지 5 년이 지났습니다 : 레고 듀플로 침략자는 우주에서, 그들이 재건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빨리 모든 것을 부수고 있습니다. 새로운 레고 배트맨 2 게임의 첫 번째 부분을 재생, 온 가족에게 적합한 액션 퍼즐 게임. 레고 시리즈에서 기대했던 것과 똑같은 훌륭한 제작 가치, 유머, 게임 플레이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고담 시에서 양조 큰 변화가있다, 그는 조커의 적대적인 인수에서 도시를 저장하려는 경우, 배트맨은 외로운 자경단 일을 드롭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작동하려고 어쩌면, 어쩌면, 밝게하는 법을 배워야. “하지만 모든 아이들을 레고 배트맨에게 보내야 합니다.” 그는 계속했다. 스티븐 므누친 재무장관은 그가 제작한 레고 배트맨 무비(LEGO Batman Movie)를 승인했을 때 연방 윤리 규정을 위반했을 수 있습니다. 조지 W. 부시 대통령 밑에서 윤리 변호사를 역임한 아이젠과 리처드 페인터는 행정부의 “윤리 및 기타 법에 대한 명백한 무시”라고 꾸준히 비판해왔다. 이 두 사람은 헌법을 위반한 혐의로 트럼프를 고소하는 워싱턴의 책임과 윤리에 대한 감시 조직 시민을 이끌고 있다.

3월 20일, 므누친이 레고 배트맨 무비에 대해 언급하기 전에 그들은 “대통령과 내각이 워터게이트 이후로 보이지 않는 규모의 열차 잔해로 향하고 있다”는 칼럼을 게재했다. 그 이후로 아이젠은 “이방카가 직원도 아니며 윤리 규정이 그녀에게 적용되지 않는다고 거짓으로 주장하는 등 추가적인 문제가 있다. [전 국가안보보좌관 마이클] 플린이 윤리 서약서에 서명하지 않았다는 소식. 윌버 로스와 그의 상충되는 투자에 대한 새로운 의혹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나는 레고 무비에서 오는 높은 기대와 함께,이 영화를 보러 갔다. 그것은 좋았어요! 이 영화는 어른과 아이들 모두 훌륭한 액션 시퀀스로 웃을 것이라는 농담을합니다. 내 의견으로는 (코코 후) 올해의 2 최고의 애니메이션 영화. 그것은 온 가족이 재미있을 것입니다. 이 영화를 보러 가자! 레고 배트맨 2의 게임 플레이는 다양한 선택하기 쉽습니다.

당신은 배트맨과 로빈으로 협동 재생하거나 필요한 경우 문자 사이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둘 다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정장은 그들에게 아직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어렵지 않다, 하지만 아이들이 살아 남기 위해 자신의 발가락에 유지해야합니다 충분히 어렵다. 퍼즐은 너무 어렵지 않고 잘 설계되었습니다. 레고 배트맨 2는 오픈 월드 구조인 고담시티를 소개하지만, 레고 타이틀에 익숙했던 것처럼 개별 스테이지가 재생됩니다. 레고 배트맨 2 는 유머와 캐릭터의 톤애니메이션 모든 슈퍼 히어로와 악당, 좋아 보인다. 그것은 여전히 레고 게임, 하지만 이것은 그 어느 때 보 다 더 나은 보인다. 음성 연기는 환상적이며, 바로 톤을 가져옵니다.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있는 많은, 전반에 걸쳐 큰 농담이있다. 이 영화가 부족한 주된 이유는 레고 세계의 전체 건설 측면에 등을 돌리기 때문입니다.

영화에서 로빈이 배트맨 차량을 수리하려고 시도하는 중요한 순간이 있으며, 그들은 절대적으로 그 중 어느 것도 보여주지 않습니다. 로빈은 비참하게 실패한다. 레고는 이 영화가 아닌 창의적인 무언가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할 수있는 한 많은 배트맨 플롯 속임수를 사용하려고했던 것처럼 나에게 더 많은 느낌, 단지이 시간 그들은 `레고 세계`에있어 싸게 사용. 또한, 아넷, 세라, 갈리피아나키스가 음성 더빙과 함께 영화에 출연했다는 것을 간신히 알 수 있었고, 글이 그들에게 적합한 것처럼 보이지 않았다.